[강남역]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 Cafe & Restaurant

강남역에서 무얼 먹을까♪ 하다가 몇번 지나친 기억이 있어 일부러 찾아가봤습니다.
강남역 6번출구 버거킹 골목으로 그냥 쭉 걸어가시면 초등학교 건너편으로 보이는 노란 건물입니다.
캘리포니아 피자 치킨. 3층짜리 건물인가 그런데, 1층에는 안내만 해줄 뿐 손님들이 식사하는 걸 본 적이 없네요
평일 런치 9900원의 착한 가격에 모십니다! (10% 부가세 별도 ;ㅁ;)
지인과 함께 2인 인지라, 오리지널 BBQ 치킨피자와 타이크런치 치킨샐러드를 시켰습니다.
고소한 스프가 같이 나옵니다. 탄산음료와 커피까지 같이니까, 꽤 싼 가격인거죠!
타이크런치 치킨샐러드
야채가 먹고싶다고 울부짖는 자취남의 요청으로 시켰는데 아뿔싸;; 보시다시피 아삭아삭 씹히는 맛이 있는 싱싱한 샐러드는 아닙니다;; 음 그닥 추천하지 않겠습니다;;
오리지널 BBQ 치킨 핏자
짭잘하니 꽤 맛있습니다. 도우는 조절이 된다고 했는데 그냥 메뉴 그대로 시켰습니다. 얇은 것도 두꺼운 것도 아닌데 딱 씹기 폭신하니 좋습니다 ^^
사이즈 꽤 작아보이죠? 사실 작습니다;; 핏자헛의 M사이즈 정도? 그래도 은근 볼륨 있는 편이라 둘이서 한개로 배불렀어요 ㅇㅅㅇ!
오리지널 BBQ치킨 피자의 가격은 런치메뉴가 9900원이지만 정식으로는 17900원.. 런치 할인이 꽤 굉장하군요!!



+추가+
다른날 저녁에 다른 지인들과 한번 더 가보았습니다 :)
클래식 시저 샐러드 11900원
치즈도 꽤 많이 들어가있고 맛있었지만 양이 적었어요 ;ㅁ; 흑흑흑 저걸 누구 코에 붙이냐능!!!
캘리포니아 클럽 피자 19900원
특이한 외양으로 메뉴에서도 눈에 띄었지만 서버 분께서도 추천해주신 피자입니다. 약 아보카도 반개 정도가 두툼하게 썰어져 올라가있습니다.
'고소한 스모크 베이컨, 구운 닭 가슴살을 올려 오븐에 구운 후, 신선한 토마토와 마요네즈에 버무린 양상추와 아보카도가 올려지는 담백하고 깔끔한 맛의 피자'라는 설명이 붙었지만.. 이미 아보카도가 올려지는 시점에서 담백하고 깔끔하기는 어렵지 않나(...)
은근 괜찮아요ㅋㅋ 느끼한거 싫으면 별로일 수도 있겠네요

남녀가 샐러드 하나와 피자 하나로, 남자 2명 여자2명이 샐러드 하나와 피자 두개로 먹을 만 합니다
개인적으로 꽤 맘에 들어하는 곳!! (가격만 좀 조심하면 ...;)
그 외에도 여러종류의 피자(15900원~20900원), 샐러드(11900~13900원)와 스파게티 또한 준비되어있습니다 :)

덧글

  • 인덕 2009/06/03 04:47 #

    아보카도아보카도아보카도♥
  • 유우롱 2009/06/03 12:57 #

    아보카도아보카도아보카DO!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Self Portrait

about
유우롱- 날개달린 늑대
시온- Sean/sion
귀차니스트
트위터: youyulang
welcome to
♪80일간의 지중해 일주♬
☞Photo Gallery☜
notice
저작자표시/비영리목적/동일조건변경허락 등의조건을 따르는 경우에 한하여 스크랩 및 이차적 저작물 을 허락합니다.
link
*transfer(KOR-JPN)*
*이글루펫*